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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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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조 (회원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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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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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콘텐츠산업진흥법, 정보통신망법,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6조 (이용 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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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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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 4항에 의하여 이용신청의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이용 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이용 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10조 (회원 아이디 부여 및 변경)
회사는 이 약관에 따라 아이디를 승인 합니다.
회원의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변경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이디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 또는 회사의 요청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ID가 회원의 전화번호 또는 개인정보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서비스의 변경 등)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공지(게시) 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12조 (서비스의 중단)
서비스는 일부 서비스를 제외하고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 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대교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 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특정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가 부여한 메일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대교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15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여야 합니다. 처리 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프라이버시 보호와 관련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제시된 내용을 지킵니다.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고객과의 계약 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16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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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행위를 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및 법적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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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 본인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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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17조(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제16조의 경우를 제외한 본인의 관리 소홀 및 과실로 타인이 사용하게 되어 일어날 수 있는 각종 손실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이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신고하여야 하며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8조 (회원의 게시물)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게시물의 내용에 사생활 침해 또는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한다고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는 경우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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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회사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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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9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회사가 작성하여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게시한 저작물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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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4 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제한
제20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대교 사이트 상 탈퇴 신청을 통해 해지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일정기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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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우
-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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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5 장 손해배상 및 면책 조항
제21조 (손해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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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2조 (면책조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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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3조 (재판법 및 준거법)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회사와 회원 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부칙>본 약관은 2024년 7월 1일 0시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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